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맛집멋집

청주 용암동 춘천 닭갈비 맛 집으로 인정~!

by 달인부동산 2018. 1. 29.

오늘은 어쩌다 상가 형님들과 뭉쳤습니다. 당구 한게임치고 청주 용암동 춘천 닭갈비에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맛 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월요일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여기는 맛도 좋지만 아이들 놀이방이 함께 있는 곳이라 주변 아파트에서 아이들과 함께 많이들 오신답니다. 그런데 아쉬운 것은 오늘 게임에서 제가 꼴찌를 했다는거에요. 공을 어렵게 받은 것도 있지만 오늘따라 왜 이렇게 안되던지 미쳐버리는 줄 알았네요.

청주 용암동 춘천 닭갈비는 용암 2지구에 있어요. 이곳은 예전에 비해 상권이 많이 약해졌는데 그런데도 장사가 잘 되니 알만하겠죠? 그리고 청주 본점이라고 하네요.

사생활 노출을 아주 꺼져하시는 분들이라 예쁜 하트로 얼굴은 가져드렸어요. 항상 그랬듯이 시작은 소맥입니다. 첫 잔을 이렇게 마셔야 술이 잘 넘어간다네요. 술을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이해불가~!

닭갈비와 양배추, 그리고 각종 채소를 넣고 익기를 기다려 줍니다. 춘천 닭갈비는 사장님과 종업원이 먹기 좋게 익을 때까지 다 해주십니다. 괜히 막 뒤적거렸다가는 혼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ㅎㅎㅎ

채소가 숨이 죽고 어느 정도 익어가면 떡을 먼저 먹을 수 있는데 쫀득쫀득한게 정말 맛있어요. 치즈떡도 함께 들어가는데 저희는 사리로 한 접시 더 넣어 먹는답니다.

닭갈비가 익기 전에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말이에요. 항상 주니까 기본 세팅 반찬이라고 해야 하나요? 하지만 추가로 드실 때에는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드디어 닭갈비가 익어서 상추와 깻잎에 마늘과 고추를 넣고 한 쌈 싸보았습니다. 쌈 싸 먹는 것을 좋아해서 항상 이렇게 먹는데 정말 맛있어요. 이쯤에서 닭고기가 어떻게 좋은지 알아볼까요. 일단 다른 고기보다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그리고 리놀레산은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고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성분인데 닭고기에는 함량이 매우 높다고 하네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콜라겐 성분도 많아서 피부와 골다공증에 좋다고 합니다.

얼음이 살짝 있는 이 동침이는 시원하면서 새콤한게 정말 좋아요.

마지막에 볶음밥은 빼놓을 수 없죠~!

청주 용암동 맛집 춘천 닭갈비에서 이렇게 배불리 먹고 우리들은 무엇을 했을까요? 바로 당구 복수전을 하러 갔습니다. 개인전이 아니라 조금 아쉬웠지만 아무튼 마무리 게임은 승리로 끝났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가네요. 잘 먹었으니 내일도 활기차게 일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