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96

청주 커피숍매매, 카페 창업 대박자리에서 시작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청주 상가 매매 물건을 살펴보기 전에 왜 대박 자리라고 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유명 커피전문점인 S와 T로 시작하는 브랜드 잘 아시죠? 위 업체는 내가 차리고 싶다고해서 아무 곳이나 매장을 내어주지 않습니다. 주변 상권과 사업성 평가를 먼저 거친 후 가능성이 높을 경우에만 내어줍니다. 물론, 직영점으로만 운영하는 업체도 있고요. 청주 커피숍매매, 카페 창업 대박 자리는 S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곳입니다. 그래서 직영점으로 운영하려고 임대 계약을 요구하기도 했었답니다. 하지만, 소유하고 있는 지인의 개인사정 상 매매만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그곳이 바로 아래의 사진에 나와있는 위치 입니다. 청주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규모가 큰 T1타워 지식산업센터 1층 상가입니다. .. 2020. 10. 18.
소서, 여름 더위의 시작! 뭐 먹지? 이제부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소서입니다. 24절기 중에 11번째로 절기상 여름이 된 거죠. "작은 더위"라 불리는 이 시기에는 장마전선이 우리나라에 오래 머무르기 때문에 습도가 높아지며,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이 시작됩니다. 보통 이때쯤이면 모내기를 끝내야 하는데, "소서 모는 지나가는 행인도 달려든다" "7월 늦모는 원님도 말에서 내려 심어주고 간다" 라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서둘러 모내기를 끝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그 이유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기 전에 벼가 뿌리를 내려 자리 잡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무렵은 보리를 베어낸 자리에 이모작으로 콩이나 팥 등을 심고, 보리음식과 과일, 채소 등이 많이 나기 때문에 주로 먹거리가 형성되기도 합니다. ▶여름이 시작 뭐 먹지? 첫 번째 과일!◀ 수박은.. 2020. 7. 7.
청주 한복대여 부모님이 좋아하시네! 얼마 전 아버지 고희연 잔치를 해드렸습니다. 환갑 때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넘어간 것이 항상 마음에 걸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온 가족이 곱디고운 한복을 입고 아버지 친구분들과 친인척을 모시고 건강하게 오래 사시라고 잔치를 했습니다. 명절에도 잘 입지 않는데 한 벌씩 맞추는 것은 낭비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청주 한복 대여를 찾아보았습니다. 산남동에 있는 비단꽃향기 한복 대여점이 거리가 가깝고 리뷰도 괜찮은 편이어서 일단, 제가 먼저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직접 눈으로 보아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거든요. 생각보다 한복 종류가 많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여기서 하기로 결정! 가족들 모두 치수를 재야하니 방문 날짜를 다시 예약하고 돌아왔습니다. 부모님 두 분, 동생네 식구 4명, 우리 가족 5명! 많다 많.. 2019. 12. 24.
올갱이 효능 8가지 보약이 따로 없다. 주말 달인네 가족은 시골집으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충북 괴산군 불정면이 고향인데요. 집에서 가까운곳에 강이 흐르는 시골마을입니다. 어릴 적 추억이 그대로 남아 있는 곳이다 보니 언제나 마음이 푸근해지는 곳이지요.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시원한 냇가에 앉아서 올갱이 잡는 재미가 솔솔 한데요. 오늘은 올갱이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몸에 좋은 성분들이 많은 올갱이는 충청북도 지방에서 불리는 사투리입니다. 괴산, 단양, 옥천, 영동 등에 많이 서식하는 올갱이는 충청북도의 향토음식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올갱이 효능(민물 다슬기) 엽록소 성분이 풍부한 올갱이는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어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타우린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올갱이 해장국을 .. 2019. 6. 24.
키워드맵 삭제, 속이 다 시원하다~! ★키워드맵 삭제하기★ 노트북에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하는데 어디에서 딸려 온건지 모르겠지만 키워드맵이라는 악성코드가 설치되었습니다. 근데, 이거 만든 사람도 멍청하지 컴퓨터 사용하는데 이상은 없을 정도로 적당히 광고창이 뜨게 만들던가 인터넷 창만 열면 옆으로 광고창이 주루룩 뜨는데 뭘 할수가 없을 정도로 컴퓨터가 버벅거립니다. 고사양 게임정도는 아니어도 왠만한 프로그램은 잘 돌아가고 느린거 하나 없던 노트북이 었는데 말이죠. 어디 삭제를 해볼까요~! 어라? 근데 삭제가 안되네요. V3는 물론, 고클린까지 써봤는데 똑같습니다. 어찌하다 보니 NGPlus라는 프로그램이 광고를 띄운다는걸 찾아냈습니다. 이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수익이 어쩌구 하는데 짜증나서 난 삭제해야것다. 삭제 후 빨라질거라 생각했는데 여전히 .. 2019. 1. 8.
청주산남동 삼겹살맛집 세계 4대진미 이베리코 오랜만에 저녁 모임이 있는 날. 요즘 너무 살이쪄서 조절 좀 해야하는데 도저히 뿌리칠 수 없는 이베리코를 먹는 날. 약속시간에 늦지 않게 일찌감치 사무실을 정리하고 청주산남동 삼겹살맛집 숯겹살집으로 달려갑니다.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왜? 세계 4대진미 14년 연속 미슬랭 별 3개 ★★★ 유럽의 미식가들에게 하몽으로 잘 알려져 있고 천재 쉐프 "페란 아드리아"가 극찬한 이베리코 육질이 상당히 쫄깃하고 고소하면서 아주 부드러운 고기의 비밀. 바로, 도토리를 먹고 자란 흑돼지입니다. 이 흑돼지는 "걸어다니는 올리브 나무"라고 말 할 정도로 불포화지방이 매우 풍부하답니다. 아따~ 고기 때깔 끝내주네! 이제부터 배에서 허락할때까지 실컷 씹고 뜯고 맛보자꾸나. 다른 삼겹살집에는 다 있지만 이곳에는 없는 것이 하나.. 2018. 11. 8.
아이폰9, 아이폰Xs 사전예약하고 선물받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9과 아이폰Xs를 맞이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최근 미국 IT전문 매체인 애플인사이더가 현지시간 12일 오전 10시에 아이폰 3종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아이폰9은 6.1인치 LCD이고 아이폰Xs는 모두 OLED에 6.5인치, 5.6인치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폰은 모두 페이스ID(안면인식기능)을 탑재하고 정확한 용량은 알 수 없지만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해외 어느 블로그에 포스팅한 내용을 보면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는데 스페이스 그레이, 레드, 스파이시 오렌지. 코발트 블루 등이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을 구매하고자 마음 먹었다면 이왕 사는거 선물도 푸짐하게 받아야겠죠? 엠엔프라이스에서 아이폰9 사전예약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전국 핸드폰몰 국내 NO.. 2018. 9. 11.
리니지m 기기등록 삭제하는 방법. 참 좋아하는 게임이 리니지m 이라는 이름으로 모바일로 출시된지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처음 출시되어 두 달 정도 했나? NC게임 답게 극악의 드랍율과 레벨업이 너무 힘들어서 접었답니다. 다른 모바일게임을 하다가 또 다시 리니지m으로 복귀했다를 반복하다 보니 7대의 기기가 모두 등록되어 추가 등록이 불가능한 상황. 그럼 리니지m 기기등록 삭제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답니다. 일단, 로그인이 가능한 기기가 있어야 합니다. 로그인 후 보안 설정이라 써있는 빨간색 박스를 터치합니다. 스마트폰을 바꿨다면 여러가지 목록이 나오겠지만 저는 같은 폰인데도 중복으로 기기 등록이 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앱플레이어도 마찬가지고요. 잘 모르시면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근데, 신기한건 사용하지 않는 리니지m 기기등록 .. 2018. 9. 10.
할만한 신작 모바일게임 십만대적검에 빠지다. 이것저것 깔아서 해보다가 지우고를 며칠 사이에 5개 정도는 한듯합니다. 괜찮은거 같아서 설치해보면 내가 생각하는 진행방식과는 너무나도 거리가 먼 모바일게임들. 그러다 할만한 신작 모바일게임을 발견~! 바로 십만대적검이인데요. 그 배경이 오채지 무협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 무협 모바일게임이지만 국내산입니다. 복수를 위해 십만을 대적한 남자 십만대적검의 인생을 그린 이 소설은 웹툰에서 랭킹 2위를 달성했고 무협 매니아들에게는 인지도가 높은 작품입니다. 게임을 해보면 FULL 3D 그래픽에 다양한 스킬로 멋진 액션이 가능하고 특히, 타격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끝내줍니다. 캐릭터 종류는 총 5가지인데 높은 방어력으로 조작이 쉬운 전사. 광역공격을 하는 검사. 중독피해, 치유등을 맡고 있는 술사. 높은 대.. 2018. 9. 8.
방치형 모바일게임 NOW사전예약 서두르세요. 하루종일 붙잡고 있어야만 하는 게임? 매일매일 필수 던전이나 퀘스트를 진행해야만 겨우 남들을 따라 갈 수 있는 힘든 모바일게임은 이제 그만하고 싶다. 게임을 좋아해서 즐기고 싶은데 현실을 무시하면서 할 수는 없는 나에게 방치형 모바일게임 NOW사전예약은 오픈을 기대하게 한다. 푸짐한 보상 지급을 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8월 2일부터 진행중이다. 공식 카페에 예약 완료 후 인증 화면을 첨부하여 등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아이템을 또 지급한다. ★ NOW게임은 일반적인 MMORPG와는 조금 다른 직업이 있다. 팔라딘, 엣지워커, 랜서, 거너로 총 4가지 직업군이다. 팔라딘은 탱커로써의 역활을 할 것이고 엣지워커는 검을 사용하는 딜러. 랜서는 힐러겸 메이지 역활이다. ★ ★ ★ ★ 위 사진을 클릭하면 NOW 사.. 2018. 9. 7.
오창 치킨맛집 매콤달콤 취향저격~! 여름과 겨울에는 부동산 특성상 비수기인데 요즘은 미친듯이 더워서 뭘 보러 오는 손님이 진짜 뜸합니다. 감사하게도 지난달 초에 한 건 성사되어 어제 중개보수를 받았는데요. 그래서 상가 사장님들과 함께 오창에서 유명한 박군치킨을 찾아갔습니다. 오창 치킨맛집이라고 하는데 과연 부동산달인의 입맛을 사로잡았을까요? 잘 먹는 남자 셋이라 후라이드, 양념, 옛날치킨을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일단 양념치킨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달아요. 포장을 해서 아이들 가져다 줬는데 와이프랑 아이들이 정말 맛있다고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후라이드는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인지 전혀 느끼하지 않아 많이 먹더라도 질리지 않겠더군요. 옛날치킨은 와....진짜... 제가 옛날치킨은 좋아하지 않거든요. 너무 튀겼거나 닭이 작아서 인.. 2018. 8. 7.
청주조명 센서등 교체 뚝딱뚝딱 참 쉽죠~! 계단에 있는 센서등을 교체했는데 1년도 안되서 고장났어요. 전구가 불량인 것 같아서 바꾸어 보았는데 똑같이 희미하게 켜지네요. 아마도 안정기에 문제가 있는 듯합니다. 그래서 지나가다 들린 청주 조명가게 라이트닝에서 LED센서등을 구입했습니다. 작년에 센서등 교체를 해보았는데 전혀 어려운게 없었거든요. 뚝딱뚝딱 10분이면 끝낼 수 있어요. 부동산달인은 블로거니까~! 청주 조명가게 라이트닝에 왔으니 그냥 넘어갈 수 없죠~! 예쁜 LED조명부터 시작해서 거실등, 주방등, 안방등 엄청 많네요. 주택으로 이사오면서 리모델링했는데 벌써 7년이 지났으니 그때 디자인과는 많이 다르네요. 거실, 주방, 안방 등만 싹~! 바꿔? 삼성 LED프리미엄 홈조명 패키지. 거실, 주방, 그리고 방 3개를 설치비 포함해서 49만원에.. 2018. 7.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