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맛집멋집

용암동 무한돼지유 맛과 양으로 승부하는곳 입니다.

by 달인부동산 2017. 8. 16.

며칠 전 혼자 사무실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옆 건물 상가 사장님들이 놀러 오셨어요. 오시면 항상 시원한 냉커피를 대접하는데 맛있다고 좋아하십니다. 오늘도 오셨길래 커피 드리냐고 했더니, 오늘은 당구치러 가자고 하시네요. 제 구력은 150정도로 약 7년정도 되었습니다. 사장님들도 저와 실력이 비슷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가시면서 하시는 말씀이 1등은 공짜, 2등은 당구 게임비, 3등은 밥과 술을 사야한답니다. 1등은 못하더라도 2등은 해야겠다 생각하고 갔는데 정말 2등을 했어요. 공짜밥을 얻어 먹으러 가야하는데 나와보니 딱히 갈곳이 없더라구요. 저희가 갔던 용암2광장이 예전에 비해 상권이 좋지 않거든요. 그래서 비어 있는 점포들이 상당히 많아요. 그런데 돼지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곳이 얼마 전에 새로 생겼습니다. 점심 한식뷔페도 5500원에 즐길 수 있다고 써있네요.

 

이름은 무한돼지유 맛과 양으로 승부한다는데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충대 중문에 가끔 가는곳이 있는데 사실 그 곳은 맛이 별로거든요. 제 기억으로는 이곳은 굴국밥을 파는 식당이 있었어요. 맛있어서 자주 들렸던 곳인데 몇달 전에 갔더니 맛이 완전히 바뀌었더라구요. 그러더니 이렇게 고기집이 들어왔네요.

 

 

용암 2광장은 롯데마트 근처 중흥2단지 부영아파트 정문쪽에 있습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소문이 많이 났는지 손님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저희처럼 지인들끼리 오신분들도 있구요. 아이들과 함께오신 가족도 있었어요. 친구들끼리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그런가봐요.

 

 

1코스는 초벌삼겹살+목살양념+각종구이류+소주&생맥주가 나오는데 14900원이에요. 그리고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기쁜 소식입니다. 소주를 추가로 드실경우 2천원뿐이 안하네요. 다른 술도 전체적으로 저렴합니다. 저희는 술을 많이 먹지 않을거라 2코스를 시켰어요. 메뉴에 술대신 음료수가 들어간답니다.

 

 

좌석마다 철로된 테이블이 있는데 이렇게 고기들을 담아서 올려 놓아요. 이제부터 배 부를때까지 구어먹어 보겠습니다. 다른 구이집과 또 다른 점은 돼지고기 두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교를 거부합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떡갈비와 소세지까지 골고루 나옵니다.

 

 

보통 저렴한 고기는 냄새가 나거나 맛이 좋지 안잖아요? 그런 걱정 하지 마세요. 일반 생고기집에서 먹는것과 차이가 없을 정도로 맛있으니까요. 고기가 두껍지만 초벌구이가 되어서 익히는데 오래 걸리지도 않았어요.

 

 

양념된 파절이에 돼지고기 한점 올려서 먹어보니 이제 제가 가던곳은 갈일이 없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참고로 돼지고기가 두꺼우니 가위로 자를때 너무 크게 자르지 마세요. 익히는데 오래 걸리는고 덜 익을 수 있으니까요. 소고기는 덜 익혀서 먹어도 되지만 돼지고기는 꼭 익혀 드셔야 배탈나지 않거든요.

 

 

야채나 버섯이 부족하시면 안쪽에 마련되어 있으니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옆에 양념통이 여러개 있는데 취향대로 뿌려 드시면되요. 물론 밥도 무한리필이에요.

 

 

마지막으로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배가 부르지만 라면이 먹고 싶어서 딱 한개만 끓여서 나누어 먹었답니다. 용암동 무한돼지유에서 식사 후 느낌은 일단 깨끗하고 사장님과 종업원들이 친절하다는 것이에요. 두말하면 잔소리겠지만 고기맛도 좋고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게도 맛있었어요. 딸아이들이 고기 맛을 알았는지 요즘들어 잘먹던데 조만간 데려가야 겠습니다.

 

2017/06/30 - [맛집멋집] - 청주 용암동 김치찌개 토종황토생삼겹살 푸짐하고 맛있어요.

2017/07/19 - [맛집멋집] - 청주 용암동 용암모밀 시원한 소바먹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