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맛집멋집

청주 용암동 김치찌개 토종황토생삼겹살 푸짐하고 맛있어요.

by 달인부동산 2017. 6. 30.

청주 용암동 김치찌개 토종황토삼겹살

푸짐하고 정말 맛있어요~!

 

점심 때마다 메뉴고르는게

정말 힘들어요.

그래서 대부분 한식부퓌에서

간단하게 먹는데

어제는 맛있는 김치찌개를 먹었답니다.

 

 

용암1동사무소 뒷골목에 있는데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을 수도있어요.

 

 

저희는 사람많은걸 싫어해서

항상 점심시간이 끝나갈때쯤 간답니다.

어느땐 그래도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

 

일단 밑반찬을 살펴볼까요~

집 반찬처럼 맛있어서 정말 좋아요.

 

 

총각김치는 아니고...

열무김치? 암튼...ㅎㅎ

 

 

두부인데....

뭐라고 부르징? ㅎ

 

 

호박이에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콩나물 무침

아삭아삭 거리는게 요것도 맛있어요.

 

 

다른 반찬도 많지만 패스~!

어느하나 맛없는게 없고 엄청 푸짐해요.

요즘 밥값이 기본 7~8천원인데

이게 6천냥이라는게 정말 매력적이죠~!!

 

짜잔~!

오늘의 주인공 토종황토생삼겹살집의

김치찌개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별로 많아보지 않네요

3인분인데 왠만해서는 다 먹을 수 없어요.

 

제가 밥한공기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는데도 거의 1인분정도를

남겼거든요...

 

 

고기는 또 얼마나 많은지~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퍼줘도 너무 퍼주신다는...ㅎㅎ

 

이렇게 장사하셔도 남기는 하는건지

정말 궁금해요...ㅎ

 

 

오늘 점심에 딱히 생각나는 메뉴가 없다면

토종황토생삼겹살집에가서 김치찌개 드셔보세요.

장담하건데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특히 양이 많으신분이라면

완전 대만족을 하실거에요.

뭐...아님 말구요~ㅎ

암튼 저는 정말 맛잇게 먹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