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

꽃기린이 예쁜 꽃을 보여주네요~

by 달인부동산 2017. 6. 23.

꽃기린을 얼마전 가져왔는데요.

꽃이 모두 시들었다가

다시 예쁜 꽃을 보여주네요.

 

 

물을 많이 필요로하지 않는 화초로

알고있는데요.

그래서 물을 자주 안주었어요.

그랬더니 꽃이 하나둘씩

말라버렸답니다.

 

그런데 일주일에 한번정도

흠뻑 물을 주었더니

이렇게 예쁜 꽃이 피었답니다.

 

 

화초를 몇개 키워봤는데

물을 자주 주지않는다고해서

죽어버리는 경우는 거의 없더군요.

 

대부분 물을 너무 많이 주어서

죽는경우가 많았어요.

 

 

하지만 예쁜 꽃을 보고싶다면

적당히 물을 주어야한다는것을

이번에 다시 깨달았습니다.

 

이제 알았으니

꽃기린을 예쁘게 키워볼랍니당.

노란색과 분홍색이 어울어진

꽃이 정말 예쁘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