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맛집멋집

[청주 떡볶이 배달] 카카오떡 후기.

by 달인부동산 2018. 2. 7.

오늘은 청주 떡볶이 배달음식 먹은 후기를 소개하려고 해요. 애들 엄마가 밤 12시가 다 되어가는데 배고프다고 뭔가 먹고 싶다네요. 그래서 뭘 먹을까 메뉴를 고르다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떡볶이를 선택 했습니다. 피자, 치킨 등은 자주 시켜 먹지만 떡볶이는 처음이네요. 그래도 맛있는 맛집꺼로 먹어야 하니까 리뷰와 별점을 꼼꼼히 보고 카카오떡을 선택했습니다.

 배달 가능 지역으로는 복대동, 가경동, 사창동, 성화동, 개신동 등인데 거리가 먼 지역은 배달료가 조금 추가 된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가경동도 일부는 추가로 받는다고 써있는데 저희집은 받지 않았습니다. 주문하고 30분 정도 지났나? 카카오떡볶이가 도착했습니다. 배통에 리뷰도 엄청 많고 우수업체라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기대 되더라고요.

맛있어 보이나요? 저는 매운 맛을 좋아하지만 와이프가 잘 먹지 못해서 보통 맛으로 시켰어요. 아주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왠만한 분들은 편하게 드실 수 있는 맛이에요.

튀김은 김말이와 튀김만두가 오는데, 오징어 다리나 고구마 같은 것은 없나봐요. 배달음식에 바라는게 너무 많은가요? ㅎㅎㅎ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삶은 달걀도 하나 들어있어요. 보통 야식을 혼자 먹지는 않을텐데 달걀이 두개 들어 있으면 참 좋겠다고 생각해봅니다. 떡볶이는 하나 더 추가한다고 티도 안나지만 달걀은 비용이 크게 들어가는 것은 아니면서 만족도는 더 올라갈텐데 말이죠.

드디어 오뎅과 떡볶이를 먹어봤는데 다행히 배달오는 동안 불지 않았어요.

튀김도 국물에 찍어먹고요.

떡볶이 배달로 처음 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엄청 맛있다? 그런건 잘 모르겠지만 실망스러운 부분은 없었어요. 밤에 출출하고 떡볶이가 생각날때 가끔 시켜 먹어야 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