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맛집멋집

청주 가경동 터미널 근처 맛집 사골국물에 도토리묵~

by 달인부동산 2017. 12. 21.

회사 다닐 때는 자주 갔던 음식점인데

참 오랜만에 들린 것 같네요.

청주 가경동 터미널 근처에 있는 맛집인데

사골 국물에 도토리묵이 들어있어요.

흔히 먹는 도토리묵밥과는 달라요.

묵에서 수분을 뺏다고 해야 할까요.

막 부서지지 않고 약간 쫀득쫀득한게

더 맛있어요.

 

 

영양 만점인 사골 국물에 끓여서 나오니까

한 그릇 먹으면 속도 든든하고

왠지 힘도 막 솟는듯한 느낌이랄까.

 

 

아무튼 먹고나면

잘먹었다는 말이 저절로 나옵니다.

 

 

사라다 같은 것이 보이시나요?

약간 달달하면서 쫄깃쫄깃한게 맛있어서

갈때마다 항상 한접시는 더 달래서

먹고 온답니다.

 

 

다 먹은 후 후식으로

식혜 한잔 마시고 나면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제가 먹은 것은

도토리 사골 수제비 + 밥 입니다.

밥은 다 나오는 것이니까

면이나 수제비 중에 하나만 선택하면

된답니다.

 

음식 종류는 참 많은데

갈때마다 항상 같은 것만 먹어봤네요.

다음에 갈때는 여럿이 모여서

세트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간판 사진을 찍는다는 것이

깜박하고 그냥 왔네요.

로드뷰에서 캡쳐한 것인데

지도에 나오는 이름이 좀 다르네요.

위치는 맞으니까 혹시 가시려는 분은

주소를 보고 가시면 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