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맛집멋집

청주 시내 증명사진 잘 찍고 저렴한 사진관.

by 달인부동산 2017. 12. 8.

그동안 미루고 있었던 자격증을 찾기 위해

충청북도 도청에 다녀왔습니다.

그전에 자격증에 들어갈 사진이 필요해서

청주 시내에서 증명사진 잘 찍고

저렴하면서 많이 주는 사진관을 찾아갔습니다.

청주에서는 나름 유명한 곳이라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야 할 때도 있는데

오늘은 제 앞에 아무도 없었네요.

 

사진관 이름은 새한칼라입니다.

가족사진, 증명사진, 영정사진 등을 찍고

훼손된 사진도 복원해주네요.

 

위치는 청주 시청 맞은편에서

약간 상당공원 방향으로 내려가다 보면

큰 길가에 있으니 찾기 쉽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많은 증명사진이

필요한 경우가 드물지만 취업을 준비하는 분은

이력서에 써야 하니 많이 필요하겠죠.

아무튼 여권사진, 반명함판 등으로

원하는 크기에 맞춰 40장을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사진찍고 나오는데까지 대략 20분정도

걸린듯 합니다.

 

 

사진관 간판에는 40장에

1만원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오늘 가보니 가격이 1천원 올랐습니다.

그리고 사진 파일을 원하는 분에게는

메일로 보내주는데 비용은 2천원 더 받아요.

 

 

새한칼라에는 사진사가 세 분인가 봐요.

저는 저분이 찍어주지 않았는데...ㅎㅎ

예전에 왔을 때는 사장님이 찍어주셨으니

못해도 세분이겠네요.

 

여러 컷을 찍은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을

포토샵으로 약간 수정해서 뽑아줍니다.

 

 

참고로 정장 같은 것은 준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넥타이 와이셔츠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사이즈에 맞게 골라 입고 찍으면 된답니다.

그리고 차량을 가져가신다면 건물 뒤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