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이것저것 리뷰

극사실 성인 액션 RPG게임 FOX 사전등록 예약혜택은?

by 달인부동산 2017. 12. 12.

무료함을 달래줄 극사실 성인 액션 RPG게임

출시를 준비중인데요.

바로 FOX(폭스)라는 게임인데

이미 9월달에 CBT를 진행하였어요.

지금은 사전등록 및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커뮤니티 카페에 가입한 분들만

약 3만명이 되네요.

저도 기대하고 있는 사람 중 일인으로써

사전예약까지 마친 상태랍니다.

 

중요한 것은 이벤트죠~!

처음부터 현질을 할 수는 없는 것이고,

하루정도는 즐겨보고 결정해야 되잖아요.

사전등록시 참여자 모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고하니 게임을 파악하는데

충분하리라 생각되네요.

쪼잔하게 소모성 아이템 몇개 쥐어주는게 아니고

통크게 쏘는것 같아요.

 

 

두번째는 공식 카페에 가입한 달성 인원 수에 따라

차등지급되는 아이템이 있어요.

5천명이상이 최고 인원인데 이미 달성했으니

받기만 하면 되겠죠~!!

그런데 한가지 중요한 것은 성인 RPG게임이다보니

미성년자는 사전등록을 예약할 수 없어요.

살벌한 영상과 케릭터의 야시시한 모습때문에

어쩔 수 없어요.

 

 

 

<FOX의 케릭터>

이 게임에는 세명의 케릭터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루시라는 케릭터는 발키리, 궁수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총을 사용하는 여자 딜러입니다.

저는 원거리 케릭터를 좋아하고 그 중에 활쟁이를

즐겨하기 때문에 루시로 할거에요.

 

 

두번째 카이는 온라인 RPG게임에서 빠질수 없는

검을 사용하는 케릭터 입니다.

은하제일검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귀여운 네아는 소녀입니다.

다양한 초능력을 사용한다고 하니

매지션, 법사정도로 알면 되겠네요.

 

 

보통 사전등록을 시작하면 2달정도면

정식 오픈을 하게됩니다.

현재 FOX의 정확한 출시일은 예정되지 않아

대략 12월 말이나 1월정도에 나오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밋밋한 게임에 실증나셨다면

출시전 이벤트에 참여하고 기다려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