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이것저것 리뷰

오버히트 등급표 보고 덱 짤때 참고하세요.

by 달인부동산 2017. 12. 10.

현재 나와있는 오버히트 최신 등급표입니다.

무과금이나 소과금 유저들은

현재 보유한 몇 안되는 영웅들을 가지고

어떻게 을 짜야 최대한 효율적일까

하는 것이 고민일 것입니다.

전설급 영웅이 많다면 오히려 쉽게

덱을 짤 텐데 말이죠.

많은 유저분들이 수고해 주셨고

목예단님이 마무리 작업을 해주셨네요.

 

등급표를 쉽게 보시려면 색상과 S, A, B, C 순으로

구분해 놓은 것을 보시면 좋습니다.

세부적으로 공격력과 방어력 등의 수치도

참고하시고요.

오버히트에서 상당히 중요하게 여겨지는

공격 속도 수치도 잘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쓰고 있는 탱커는 나트인데

얼마 전 노사를 뽑아서 변경 작업을 하고 있어요.

먼저 6성으로 만들어 놓고 바꾸려는데

진화재료가 부족해서 며칠 더 걸릴듯합니다.

재료 모으는 것이 쉽지 않아서

진화할 때는 잘 생각하고 하시기 바랍니다.

 

 

파이터 중에서는 아린과 파이란을 두고

아직도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현재 파이란 5성을 3개 보유하고 있어서

초월을 생각하면 파이란을 키우는 것이 맞는데

아린이 더 맘에 들어서 어찌해야 하나

결정을 못하고 있네요.

 

 

레인저에서는 세리스를 쓰고 있는데

현재 제가 보유한 영웅들 중에서는

그럭저럭 쓸만한 것 같아요.

언제 아네모네로 바꿀 수 있으려나..ㅎ

 

 

매지션은 헤스티아를 쓰고 있습니다.

블로섬도 있긴 한데 등급이 낮아서

4성에서 더 이상 키우지 않았어요.

 

오버히트 등급표 다음 버전은 언제쯤 나올까요.

특별히 신규 영웅들이 나오거나 패치가 없다면

크게 변경되지는 않으리라 봅니다.

고만고만한 영웅들 중에서 덱 짜려니

정말 머리 아프네요.

한 게임을 오래 하는 편이 아니라 현질은 아까운데

그래도 선별 소환을 해야 하는 것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