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

청주 정화조청소 업체 및 비용 아끼는 방법.

by 달인부동산 2017. 11. 28.

매년 11월이면 날라오는 정화조청소 안내장.

아파트에 사는 분들은 신경쓸 일이 없지만

주택에 사는 저에게는 매년 이맘때면

꼭 해야하는 연중 행사입니다.

환경을 생각한다면 꼭 해야하는 것인데도

사실 세금이나 이런 것들은 아까운 기분이 들죠.

그래서 청소비용을 조금은 아낄 수 있는

저만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올해도 매년 부르던 청주 정화조청소 업체에

전화를 했습니다.

 

저희 집 정화조는 11.52입니다.

안내장에 보면 비용은 약 15만원정도네요.

하지만 이것도 단골을 만들어 놓으면

애누리 할 수 있답니다.

물론,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매년 부르는 곳 사장님은

친절하시고 조금은 할인해 주시네요.

 

 

정화조를 13년째 운영중인 사장님.

작년까지만 해도 녹색차량이였는데

새차로 바꾸신지 얼마 안된 것 같네요.

 

 

정화조 청소를 하게 되면 업체에서

시에 보고하게 되어있나봐요.

그래서 기간 안에 안하면 벌금이 나올 수 있습니다.

어짜피 해야되는 것이고 예약자가 많으면

바로 진행이 안되니 미리 예약하세요.

 

 

오늘은 이것 때문에 평소보다

아침을 일찍 열었네요.

제 포스팅을 읽으신 분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