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이것저것 리뷰

청주 LG서비스센터 서청주점 만족스러운 방문기

by 달인부동산 2018. 1. 17.

오늘은 갑자기 와이프 핸드폰이 고장 나면서

청주 LG서비스센터 서청주점을 방문했는데요.

아주 만족스럽게 수리를 받고 왔습니다.

오늘 사건의 시작은 낯선 번호로부터

문자 메시지를 받으면서 입니다.

점심을 먹고 있는데 처음 보는 번호 세분에게

동시에 문자를 받았어요.

내용은 "제 와이프 핸드폰이 고장났다"고 합니다.

지역 맘 카페에 저에게 문자로 보내달라는 

카페 글을 보고 보내셨다고 합니다.

 

저는 메시지를 보는 순간 걱정이 앞섰어요.

무슨 급한 일이 아니고서야 이런 요청을 할리가 없는데

혹시, 태어난 지 석 달된 막내 녀석에게

무슨 일이라도 생긴 건가?

점심을 먹는 둥 마는 둥 해치우고

집으로 달려왔습니다.

 

 

현관문을 여는 순간 와이프가 웃으면서

서 있네요.....이런...댄장....속았군...

얼마 전부터 숨이 넘어갈 듯 말듯하던 핸드폰이

충전 시키려고 케이블을 꼽아놨더니

터질 듯이 뜨거워지면서 켜지지 않는답니다.

확인해 보니 초기 로딩 화면에서 넘어가지 않네요.

 

 

LG핸드폰 V10의 고질적인 무한 로딩 증상

제 와이프 폰에 나타났네요.

결국 집에서 가장 가까운

청주 LG서비스센터 서청주점으로 갔어요.

사창동에 있던 것이 작년에 이전했다는데

그것도 모르고 사창동으로 갔다가

비하동으로 다시 돌아왔네요.

 

 

사창동에 있을 때보다 규모가 더 커지고

주차장도 넓어졌어요.

대기표를 뽑고 대기자 수를 보니

"0"명 완전 좋으다~!!

LG서비스센터 엔지니어께서 살펴보시더니

무상으로 보드를 갈아주신데요.

다만 전원이 켜지지 않아 데이터는

복원할 수 없다는 말이.....

 

 

 

뭐...제 핸드폰 아니니까 복원 같은 것은 필요 없고

다만 공짜니까 저는 좋습니다...ㅋ

교체 시간은 대략 4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교체하면서 다른 폰을 이용해

데이터를 복원해 보려 했으나

여전히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방법이 없다고 

다시 한번 말씀해주시네요.

저는 상관없는데 말이죠...ㅎㅎㅎ

결국 전화번호와 데이터는 살리지 못했어요.

아이들 사진이랑 이것저것 2천 장이 넘는데

다행이 SD메모리 카드에 저장되게

설정 해놓아서 사진까지 잃지는 않났네요.

 

 

오늘 청주 LG서비스센터 서청주점 방문기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엔지니어 분이 상당히 친절하셨거든요.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과 친절한 답변.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쭈여사의 글을 보고

저에게 연락 주신 분들에게

감사 말씀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