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이것저것 리뷰

리니지m 조각난 보물지도를 모아라.

by 달인부동산 2017. 8. 3.

리니지m 조각난 보물지도를 모아라.

 

오늘도 무과금으로 리니지m 요정 56레벨을 키우고 있는 붉은뱀 입니다. 제 아이디를 언급한것은 처음인데 붉은뱀에 의미는 없습니다. 생각하고 있던 케릭터명이 모두 존재해서 어쩌다보니 만들어진거니까요. 얼마전 시련던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획득하게된 조각난보물지도를 오늘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 보물지도를 완성하기 위해 부케릭터까지 돌렸지만 케릭간 공유가 안된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되었습니다. 어느 케릭터가 먼저 완성하던 아덴은 공유가 되니까 열심히 모았지요. 그 결과 부케릭 기사가 4장을 모두 먼저 모아 완성했어요. 과연 몇장까지 살 수 있을것 인지 궁금했는데 인벤같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었지만 찾아보지 않았어요. 보물지도인데 못해도 3장씩은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갖고 있었습니다.

 

 

리니지를 해봤다 하시는 분은 여기가 어디인지 아시겠죠? 배경은 용의계곡에 있는 용뼈 근처입니다. 판도라로 보이는 NPC가 날도 더운데 천막 안에 있지 않고 밖에 나와있네요. 재미 있는건 나 혼자만 사용하는 공간이 아니라 다른 유저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맵 어딘가에 숨겨져 있는듯 합니다.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리니지m 에는 위치를 기억해 두었다가 축복받은 순간이동주문서로 이동이 가능한데 이곳을 기억해 두었다가 매일 들어가서 구입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물론 편법이라 획득한 아이템은 회수될 수 있겠지만요. 

 

 

가장 궁금했던 판매 수량을 보고 완전 실망했습니다. 판매목록은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체력 회복제, 그리고 귀환주문서인데 겨우 한장씩만 구입할 수 있었어요. 보물지도 모으는것도 쉽지 않은데 그에 대한 보상이 너무 형편없었어요. 정말 최대 3장은 해 줘야 하는것 아닌가요. 아쉽지만 한장씩 구입하고 나왔습니다.

 

 

혹시 귀환주문서가 없어서 되돌아가지 못할까봐 파는것 같아요. 그것도 최대 한장만 구입 가능합니다. 체력회복제는 4아덴이 저렴한 36아덴에 최대 1천개 판매하구요. 아마도 세금뺀 가격인듯 합니다. 나중에 공성을 하게되고 성주가 생기면 세금을 조정할 수 있는데 무슨말인지 알게 될거에요.

 

 

포스팅하다가 문득 생각난건데요. 시련던전을 보면 횟구구매라는 것이 있어요. 어짜피 보조케릭은 시간이 지나면 충전되는 아인하사드 200개를 더 구매해서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전 구간을 클리어하는것 보다는 상자만 주는 구간만 반복해서 클리어 하는것이구요. 아인하사드가 충전되는 시간이 좀 길지만 하루에 20번은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패치되기 전에 빨리 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