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미리 신청하세요~!

by 달인부동산 2017. 11. 7.

2017년도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보고 합격자발표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채점해보니 예상점수가 평균 66점이 나오더라구요. 큰 실수만 없다면 합격하는데 문제가 없으리라 생각되어 미리 공인중개사 실무교육을 신청했습니다. 혹시라도 실수로 마킹을 잘못하여 조금 달라진다 하더라도 합격하는데는 문제 없겠죠. 생각은 그리하고 있지만 아직도 마음은 불안하네요. 제발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길 바랍니다. 실무교육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이 있을까 하여 포스팅을 하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수강신청을 하려면 한국공인중개사 협회에

회원가입을 하셔야겠지요.

저는 중개보조원으로 일할때 직무교육을 받아서

이미 가입이 되어 있어서 바로 로그인했어요.

 

가입절차는 어렵지 않으니

길게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협회사이트에 접속을 원하시면

위 첫번째 사진을 클릭하시면

이동이 되도록 해놓았습니다.

 

 

가장 흔히 사용하는 휴대폰 인증하기

혹은 법용공인인증서로 간단하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아이핀은 가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한번 가입하면 나중에 사용할때

상당히 편하기는 하지만 말이죠.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위의 개설등록 실무교육을 클릭하세요.

나는 소속으로 들어갈건데

왜 개설등록이라고 나와있나 싶지만

괄호를 보면 개업예정이나 소속으로

일하시려는 분들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육은 집합 실무교육과

사이버를 병행하는 방법으로

두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집합교육과는 달리 사이버교육은

하루가 적지만 상대적으로 교육장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타지역까지 갈 수는 없으니

집합으로 신청했습니다.

 

 

결제 방법은 아직 발표전이다 보니

당일 교육장에서 수납하는 방법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런일이 일어나면 안되겠지만

혹시 모르는거니까요.

 

 

드디어 신청완료 되었습니다.

교육신청 인원이 15명 미만일 경우

폐강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준비물은 자격증 사본과 반명함판사진 1매를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바로 일 하실 분은 실무교육

미리 신청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