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것

청주공항 임시주차장 주차요금 저렴해서 좋네요~

by 달인부동산 2017. 6. 27.

청주공항 임시주차장 주차요금

저렴해서 여행가실때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얼마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콜밴을 이용할지 주차장을 이용할지

한참 고민했었거든요.

 

 

알아보니 임시주차장이 있는데

주차요금이 1만원뿌니 안되더라구요.

콜밴은 1km당 천원이였나...

 

암튼...

자차를 가져가는게 좋겠다 싶어서

저희는 차를 끌고 갔어요.

 

 

그런데 한가지 알아 두셔야 할 점은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스콘바닥이 아니라

그냥 흙바닥이라는거~!

 

여행다녀와서 차를보니

완전 먼지를 다 뒤집어써서

세차를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어요...ㅎㅎ

 

 

입구는 기존 주차장의 반대편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거에요.

 

그리고 주차요금은 선불이니

꼭 챙기시구요~

 

 

이제 공항으로 가볼까요~

신혼여행때 비행기 타보고

처음 타는데 어린 애처럼 완전 설레여요~

 

비행기사고율은 자동차보다

훨씬 낮다고는 하지만

개체수가 적으니 당연한거 아닐까요?

암튼 저가항공기라

살짝 불안한 마음도 생기더군요.

 

 

 

슬슬 티켓팅을 해야하는데

아뿔싸~!

 

장모님계서 신분증을 놓고 오셨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2017년 7월1일 전까지는

등본으로 대체가 가능해서

별 탈없이 비행기에 탑승했답니다.

 

꼭 알아두셔야 할건

7월1일부터는 절대 불가라고하니

꼭 챙기셔서 여행을 못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주민등록등본은 공항에 있었답니다.

 

 

조금있으면 필요 없게되니 이녀석은

공항에서 퇴출되겠지요?

아님 말구~ㅎㅎ

 

 

하늘에서보는 미호천

청주와 오창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눈깜짝할 사이에 제주도 도착~!

아무튼 2박3일 짧은 여행이였지만

정말 즐겁게 놀다 왔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