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

카카오톡 무료 초코 모으는법 알려드릴게요.

by 달인부동산 2017. 8. 27.

카카오톡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대부분 사용하실거에요. 그런데 대화하는 중에 사용하는 이모티콘은 재미를 더 해주고 상황 설명이 잘되어 많은 분들이 사용한답니다. 며칠 전에 지인과 대화를 나누는데 보자마자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은 이모티콘을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바로 결제를 하려다 무료 초코 모으는법이 생각이 나서 해보았어요. 보통 이모티콘 하나에 200초코가 필요합니다. wifi가 되는 곳에서 다른 일을 하면서 30분만에 목표치를 모았어요. 순서대로 자세히 설명해드릴테니 잘 따라하셔서 원하시는 이모티콘을 구해보세요.

 

 

저는 배경화면을 바꾸어서 조금 다르게 보이지만 위치는 같으니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충전소로 들어가기 위해 카카오톡 우측 상단에 있는 "더보기"를 누르세요. 화면이 바뀌면 중간쯤에 "초코충전"을 찾을 수 있을거에요. 제가 빨간색 박스로 표시해 놓았으니 사진을 참고하세요. 혹시 초코충전이 보이지 않으시면 아래에 있는 전체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내 초코 "0"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오늘 충전 가능한 초코는 "195"로 표시되어 있구요. 200개가 필요한데 5개가 부족하지만 걱정 할 필요 없어요. 사진을 보시면 "이번 주 추천"이라는 글씨가 보이시나요? 여명이라는 게임과 음양사외에 몇가지가 있습니다. 미션은 게임을 다운받아 설치 후 카카오톡 로그인을 하면 성공입니다.

 

 

저는 촉산이라는 게임을 제일 먼저 다운 받았어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클릭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하나당 30초코를 모을 수 있구요. 좀 더 아래로 내려보면 추천 외에도 몇가지가 더 있습니다.

 

 

제가 갖고 싶었던 움직이는 귀여운 트루러브라는 이모티콘 입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모은 초코는 총 195개로 5개가 부족합니다. 이미 진행하면서 보시는 분이라면 나머지 5개는 어떻게 모아야 하는지 눈치 채셨을거에요. 바로 각각 미션을 수행 할 때마다 친구에게 3초코를 선물로 지급할 수 있는데요. 가족이나 친구 스마트폰을 이용해 무료 초코를 모으면서 자신에게 선물을 보내는거에요.

 

 

그렇게 두번만 하면 201개의 초코가 모이고 저 처럼 갖고 싶은 이모티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매일 출석해서 스탬프를 모을 수 있어요. 구간에 따라 황금콘을 찾을 수 있는데 좀 더 많은 초코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적립한 무상 초코는 60일 이내에 사용하여야 하며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애써서 모았는데 그런 일이 있으면 안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