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맛집멋집

청주 명랑핫도그 율량동에도 생겼구나~

by 달인부동산 2018. 5. 3.

맛있는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명랑핫도그

청주 율량동에도 생겼네요.

친구가 중고차 보러다니자고 해서

여기저기 다니다 보니 출출하더라고요.

이럴때 필요한건? 떡볶이, 오뎅, 핫도그죠.

근처에 분식집을 못 찾고 있는데

눈에 들어온건 바로 명랑핫도그~!

부동산달인은

이미 맛을 알고 있어서 고민할 필요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체인점이니까 가격이야 뭐 똑같겠죠.

가장 잘 팔린다는 메뉴로 선택했어요.

바로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에요.

요즘 핫한 먹거리 중에 하나인건

틀림없나봅니다.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서

10분 정도 대기표 받고 기다렸네요.

아마도 점시 시간이 훌쩍 지나

출출한 시간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한 부동산달인.

잠시 매장 구경~!

드디어

주분한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가 나왔네요.

치즈와 소세지를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지요.

나이 마흔을 넘어서

오랜만에 애들처럼 걸으며

냠냠냠~!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아쉽네요.

친구가 먹을때 찍을걸 그랬나..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