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맛집멋집

청주 오리고기 맛집에서 생일파티~

by 달인부동산 2018. 5. 2.

부동산달인의 처가집 행사가 있을때면

항상 찾는 곳이 있는데요.

청주 오리고기 맛집 청주오리촌인데요.

음식이 깔끔하고 사장님이 친절해서

계속 찾게 됩니다.

음식점이 크고 주차장도 넓어서

언제나 편안하게 갈 수 있어요.

오늘의 주인공인 처남의 생일입니다.

생일이니까 축하노래와 케잌 절단식을

빼놓을 수 없죠~!!

뭐야 32살 아닌데 초가 왜 이것만?

어려지고 싶은것이냐?

애들이 다 꼽지 않았나보네요.

청주 오리고기 맛집의 오늘의 메뉴는

로스구이와 오리백숙입니다.

푹~! 익은 오리가

쫄깃쫄깃한게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울집 딸내미들도 잘 받아 먹더라고요.

노릇노릇하게 구어진게

맛있어보이죠?

한상 가득하게 반찬과 먹을것이

나오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몇가지만

찍어봤어요.

부동산달인이 정말 좋아하는 갓김치~!

이거 하나만 있어도 밥 한공기 쯤은

순식간에 해치울 수 있어요.

요즘 부추가 왜 이렇게 맛있는지.

아마도 효능을 알고나서

더 좋아하는 것같아요.

 

사투리라고 해야하나?

예전에는 정구지라고 불렀는데

강장 채소의 대명사로 사촌도 안 준다는

우리나라 슈퍼푸드 중 하나랍니다.

어릴적에는 이렇게 싸먹는게

정말 귀찮고 좋아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이제는 이렇게 각종 채소를 넣고

쌈싸먹는게 정말 좋아요.

맛있어보이죠?

밤 늦게 포스팅하려니

아흑...배고파...

로스구이랑 백숙을 먹으니

더 이상 아무것도 못먹겠더라고요.

그래도 맛은 봐야겠죠?

죽은 조금만 먹고

모두 포장해서 가져왔네요.

며칠 있으면 장모님 생신이 다가오는데

오리고기 또 먹으러 가야겠네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인원수에 비해 너무 많이 시켜요.

이번에는 적당히 주문해서

싹~! 먹고 와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