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이것저것 리뷰

클라우드 코일카매트 저렴하고 좋네요.

by 달인부동산 2017. 12. 1.

자동차 바닥 매트가 헤지고 낡아서

이번에 새것으로 바꾸었습니다.

NF소나타에 벌집 매트를 3년 정도 썼더니

바닥에 고정하는 부분이 떨어져서

고정이 안되다 보니 차를 탈 때마다

 짜증이 나더라고요.

고정이 안되니까 이물질이 벌집 사이에

모이지 않아 지저분하기도 하고요.

 

조만간 차량을 바꾸려고 생각 중이라

미루었는데 저렴하게 나온 것이 있어

요즘 인기 있는 코일카매트로 바꾸었습니다.

중고차로 팔려면 문제가 될 것 같기도 했고요.

 

 

이번에 구입한 클라우드 코일카매드는

다른 제품의 가격에 반도 안됩니다.

비싼 제품의 성능과 비교를 해보았는데

엣지 부분의 마감 처리만 없을 뿐

두께나 코일의 촘촘함 등은 비슷한 것 같아요.

미끄럼 방지나, 불에 강한 난연성 PVC 소재를

사용해 혹시 모르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만들었네요.

 

 

 

한가지 참고하실 사항이 있다면

PVC가 고무 재질이다 보니 냄새가 좀 납니다.

그렇다고 엄청 독한 냄새는 아니고요.

당장 급하지 않다면 냄새가 빠지도록

포장을 뜯어 며칠 밖에 내놓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저는 주유소에서 기름 넣고

바닥 청소하고 코일카매트로 바꾸었더니

차 안에 조금 냄새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차량을 운행하지 않을 때에는

창문을 살짝 열어 놓는답니다.

 

 

매트를 고정하는 부분과 크기는

잘 맞게 제작되어 왔습니다.

조금 작게 나오거나 크게 나오면

정말 난감할 텐데 다행이에요.

 

 

 

뒷좌석은 일체형인데 역시 잘 맞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무게감이 있어서

들뜨거나 움직이지 않아 더 좋네요.

 

 

지금처럼 저렴한 가격에

엣지 부분 마감 처리만 깔끔하게 생산한다면

정말 대박일 텐데 그건 제 욕심이려나요.

며칠 사용해본 결과 코일카매트로

바꾸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