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이것저것 리뷰

청주중고차딜러 카니발 상담 방문후기.

by 달인부동산 2018. 6. 27.

가족들 놀러갈때 타는 차가 있고

제가 업무용으로 쓰는 차가 있는데

요즘 두개 모두 바꿔야 한답니다.

이제 11개월째 접어드는

막내녀석이 태어나면서 차가 좁아졌어요.

그래서 카니발로 바꾸려고

청주중고차딜러 한대만씨를 만나

상담을 받은 방문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일단, 아침에 상리터널을 이용해

내수방향으로 출근하시는 분이라면

자주 보셨을거에요.

 

1년 365일 아침마다

사또 옷을 입고 손흔드는 그 사람.

단순히 특이해서 유명하다기 보다는

정직한 중고차딜러라고 소문이나서

매스컴에도 탔다는것 같아요.

요즘 중고차 가지고 장난치는

나쁜 딜러들이 많데요.

사람 봐가면서 판다는데 잘못 걸렸다가는

똥차를 엄청 비싸게 사는 경우가 생겨요.

아는 사람이 더 한다고

제가 아는 지인은 친구 아버지한테 샀는데

겉은 멀쩡해 보이는데 속은 다 썪은 차를

엄청 비싸게 샀던 경험이 있더라고요.

뭐라 따지기도 참...애매한 상황.

아무튼

신차라면 전혀 문제될게 없지만

중고는 꼭 잘 알아봐야겠어요.

청주중고차딜러 한대만씨를

처음 만났을때 느낀점은

왠지 남 속일줄은 모르고

내가 거짓말하면 다 속을 것같은 느낌?

완전 순박해보였어요...ㅎㅎㅎ

이제 카니발을 만나볼까요~!

디자인이 바뀌는 시점인 2015년식에

왠만한 옵션은 다 있어야 하는데

특히, 첫째가 좋아하는 오토슬라딩도어가

필히 되어야하는 9인승 카니발.

 

그리고 주행거리는 7~8만 정도면 좋겠고

검은색은 때가 많이 타니까

흰색이면 좋겠어요.

그리고

와이프가 주차하기 편하도록

어라운드뷰가 되는걸로 사고 싶어요.

생각해보니 거의 풀옵션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것저것 둘러봤는데

제 맘에 쏙~! 드는 녀석을

찾기 힘들더라고요.

 

제가 생각해도

조건이 좀 까다롭기는하네요.

ㅋㅋㅋ

이왕 사려는 카니발

당장 없으면 안되는 급한 상황이 아니니

천천히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조만간 내 맘에 쏙~! 드는

멋진 녀석이 나타나겠지요?

이왕이면 가격까지 저렴했으면

더 바랄게 없겠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