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맛집멋집

청주 분평동맛집 몸에 좋은 굴세상 굴순두부~

by 달인부동산 2018. 4. 20.

오늘은 뭘 먹을까?

매일 점심 마다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고민하다 딱히 생각나는 것이 없으면

한식뷔페를 찾는데요.

갑자기 굴순두부가 생각이나

청주 분평동맛집 굴세상을

찾아갔습니다.

 

 

부동산달인의 사무실은 용암동이에요.

그래서 자주 오지는 못하는데

굴순두부가 생각날 때면 

항상 청주 분평동 굴세상으로 오게 됩니다.

용암2광장에도 맛있는 집이 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주방장이 바뀌었는지

정말 못먹겠더라고요.

 

음식을 가리는편이 아니여서

왠만하면 다 잘 먹는데 말이죠.

 

 

하지만 분평동맛집 굴세상은 언제와도

변함없는 맛이여서 좋아요.

 

 

다만, 깍두기가 오늘은 별로 였어요.

김치랑 깍두기가 항상 맛있었는데

뭘 빼트렸나...

김치만 맛있었네요.

 

 

그리고 분평동 굴세상이 좋은 이유는

제 느낌인지는 모르겠으나

굴이 많이 들어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굴이 계속 나와요.

 

 

메뉴는 생각할 것 없이

언제나 굴순두부로 먹었는데

메뉴판을 보니 굴해초돌솥밥이

맛있어보이네요.

 

매생이국도 맛있어보이고

굴떡국도...

저녁 먹었는데 왜이러지..ㅎㅎ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바꿔봐야겠네요.

갑자기 이것저것 먹어보싶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