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바보의일상/맛집멋집

영운동맛집 청주에서 최고인듯?

by 달인부동산 2018. 4. 1.

아직은 피자, 치킨을 더 좋아하지만

딸내미들이 조금 컸다고

족발이 먹고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사무실에서 가까운 영운동맛집

신첨지족발에 전화해서 주문을 했어요.

사무실 회식할때도 자주 가는 집인데

부동산달인이 좋아하는 이유는

순대 때문이에요.

 

 

보통 막국수를 사이드 메뉴로 주는

다른 족발집과는 다르게

신첨지는 야채순대가 나온답니다.

제가 좋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양도 많은 것같아요..

 

좋은 족발을 사용해서 그런게 아닐까?

그냥 추측해봅니다.

 

 

순대와 족발을 좋아하는

7살 딸내미..ㅎㅎ

아빠 입맛을 닮았나봐요.

어떨땐 족발뼈도 들고

뜯어 먹는 그녀~!!!

 

 

오래전에 찹살순대 잘못 먹어서

고생한 뒤로 야채순대만 먹는

부동산달인~!

 

 

족발에 마늘, 고추, 파절이를 넣고

상추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빨리 사오라는 아이들 성화에

급하게 나오느라 가게사진을 못찍어서

로드뷰에서 가져왔어요~!

족발이 먹고 싶을때는 영운동맛집

신첨지로 가보세요~^^

제가 먹어본 족발 중에서

아마도 청주 최고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