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것/블로그와 SNS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걸어서 왔니?

by 달인부동산 2018. 1. 13.

오늘은 반가운 우편물이 도착했습니다.

구글에서 애드센스 핀번호를 보냈다는

메세지를 받은 지 46일 만에 제 손으로

들어왔답니다.

이것이 첫 번째 발송으로 받은 것 인지

아니면 1월 6일 재발송 요청으로

받은 것 인지는 정확히 알 수는 없어요.

다만, 재요청 후 6일 만에 도착하지는 않겠죠.

그래서 처음 보낸 애드센스 핀번호일 것이라

추측해봅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기다리고 있는데 좀 오래되었다 싶으면

재발송 요청을 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간혹 보냈다고는 메세지는 확인했으나

우편물이 오지 않는 분도 있다고 들었거든요.

 

 

제가 한 달 넘게 기다린 이유는

재발송 요청하면 핀번호가 변경될까봐 못했어요.

혹시라도 첫 번째 발송 우편물이 뒤늦게 도착했는데

사용하지 못하는 일이 생길까봐 그랬거든요.

기다리는 기간이 너~무 길어서...ㅎ

 

 

 

그런데 아니었어요.

같은 핀번호를 보내기 때문에

재발송 요청 후 처음 보낸 우편물이

도착한다면 사용해도 된다는

안내 메세지가 뜨더라고요.

 

 

해외 우편물이 걸어서 온 것도 아니고

늦어도 너무 늦게 도착했지만

아무튼 받긴 받았네요...ㅎㅎ

앞으로 수익률을 올리는 일만 남았어요.

그런데 거의 한 달째 방문자 수가 500명 대에서

변동이 없어요.

그렇다고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것을

골라 쓰자니 상위 노출이 안되어

의미가 없고...

아무튼 쉬운 것이 하나도 없네요.

 

댓글